이미 그 자체로 충분한 TOMMY HILFIGER

고민없이 고르는 정통 아메리카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타미힐피거
2021-10-18
/editorial/20705/1634537054781.jpg

고전적이지만 가장 현대적인

평생 입는 옷은 없지만, 오랜 시간 자주 손이 가는 옷은 분명 있다.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 탄탄하고 좋은 소재의 기본 이너가 그렇다.
더운 여름을 제외하고는 봄에는 단품으로 청바지에, 가을에는 숄처럼 걸쳐주거나 셔츠 위에 레이어드해 입고, 겨울에는 아우터 안에 자연스럽지만 깔끔하게 받쳐 입기 좋은 니트.
지금 바바더닷컴에서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타미힐피거를 만날 수 있는 기회. 사이즈만 잘 체크해서 자신에게 가장 예쁜 핏으로 연출해보길.

당신의 볼캡은 무슨 색인가요?

하나씩 다 사 모으고 싶을 정도로 타미의 볼캡은 왠지 더 매력적이다. 하나쯤 꼭 소장해야 할 기본 컬러들부터 포인트 주기 좋은 흥미로운 컬러들까지.
나 혼자 쓰거나, 커플 아이템으로, 선물하기에도 좋은 타미힐피거의 볼캡 컬렉션! 여러 디자인으로 베레이션한 타미의 상징적인 로고를 살펴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다.

컬러를 품은 볼캡

부담없는 첫 시계

혹시 누군가를 위한, 또는 나를 위한 시계를 고민 중이라면 타미힐피거의 다채로운 시계 컬렉션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포멀한 메탈 시계부터 클래식한 가죽 밴드, 캐주얼한 우레탄 소재까지 그날의 스타일과
원하는 무드에 따라 고르는 나만의 TOMMY 시계. 미국의 대표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답게 시계 역시 믿고 찰 만 하니까.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기본을 갖춘 시계로 추천!

시계 선물 어때요?

연관 콘텐츠 보기

공유하기